이태리 천연화장품 ‘카말돌리’, 26일 현대홈쇼핑 방송 진행

입력 2017-12-26 09:00


이태리 천연화장품 브랜드 카말돌리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홀리데이 패키지 구성의 특집 기획 방송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말돌리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집 기획 장송을 통해 겨울 보습 프리미엄 라인을 최저가로 구성한 2017년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카말돌리 프리미엄 라인인 안티에이징 크림 ‘루지스운구엔뚬’ 2개, 에센스 오일 ‘에센티아올레움’ 2개, 이중기능성 토너에센스 ‘플로럼아쿠아’ 1개, ‘네베 비누’ 1개를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초겨울 없이 한겨울 날씨에 접어들면서 피부에도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다. 피지 분비량이 줄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장벽이 무너져 세안 후 피부가 당기거나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가 되기 십상이다. 민감성 피부는 비싼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피부과 시술에 집착하기 보다는 최소한의 성분이 들어 있는 보습제만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카말돌리는 1000년의 역사를 지닌 이태리수도원 핸드메이드 천연화장품으로 이태리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착한 원료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루지스 운구엔뚬은 카말돌리 주름개선 크림으로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 오일 등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식물성 콜라겐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에센티아올레움은 카말돌리만의 블렌딩 기술로 시간이 지나도 층이 지지 않는 에센스 오일이다. 7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한 100% 천연오일로 피부 보습,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낮에는 화장할 때 섞어 발라주면 윤광피부 효과를 볼 수 있고 저녁에는 크림을 도톰하게 바른 후 그 위에 에센티아올레움을 발라주면 슬리핑팩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플로럼아쿠아는 토너와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토닉에센스로, 식약처에서 주름개선, 미백효과 도움에 허가받은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카렌듈라꽃 추출물, 장미꽃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5가지 꽃 추출물로 구성되어 일명 ‘꽃수’, ‘꽃스킨’으로 풀리며 주름개선, 미백 효과와 피부 진정, 보습 효과로 유명하다. 유명뷰티매거진 얼루어에서 기자들이 뽑은 2017 에디터스픽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네베비누는 카말돌리의 꾸준한 인기 상품이자 대표 보습비누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가벼운 메이크업 클렌징 효과와 동시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카말돌리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착한 성분이 들어있는 보습제로 보습 레이어링을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청담동 크림’, ‘아나운서 화장품’으로 불리는 루지스운구엔뚬을 비롯한 카말돌리 프리미엄라인 3종만 사용해도 겨울 내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