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과 강스템바이오텍의 조인트 벤처회사 ㈜DNK코퍼레이션(Placeholder1)가 지난 12월 14일 중국 베이징에서 진행된 ‘2017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쉽’ 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DNK 코퍼레이션’의 첫 제품인 ‘배내스템’을 비롯해 강스템바이오텍의 ‘GD11’ 제품 등을 행사 전시하였으며 가장 중요한 현지 바이어들과의 파트너쉽 형성을 위한 상담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2017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쉽’ 행사 개막식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하여 행사의 개막식과 타징식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DNK 코퍼레이션’의 전시부스 및 바이어 상담 테이블을 방문하여 ‘강경선 강스템바이오텍 의장’에게 중국 시장 진출의 애로사항과 향후 계획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DNK 코퍼레이션’의 중국 시장 진출에 큰 격려를 해 눈길을 끌었다.
‘2017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쉽’ 행사에서 ‘DNK 코퍼레이션’은 첫번째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을 소개하였다. 배내스템은 ‘태초’와 ‘탄생’의 ‘배내(BENE)’와 줄기세포의 ‘스템(STEM cell)’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120년의 전통의 동화약품 기술력과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의 기능적 측면도 브랜드에 담고 있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내몸에 가장 가까운 안티에이징 보습’을 메인 컨셉으로 피부 건조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접근해 근본적인 보습을 부여해준다. 강스템바이오텍의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은 70여가지의 다양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아미노산을 보충해 피부 건조함을 해결해 준다.
동화약품의 메인 원료인 DW-큐어팩터는 동화약품이 전통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연구해온 오리지널 천연 추출물 콤플렉스로 아선약, 진피, 후박, 현호색 추출물 등이 강력한 보습작용을 부여한다.
‘배네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주름과 미백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22가지 피부임상을 통해 기능적인 측면과 보습 및 피부자극의 진정과 관련한 객관적인 근거도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인공향이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탄성 높은 제형의 보습 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전해준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액정기술이 유효성분을 안정적으로 전달하여 피부에 오래도록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DNK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017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쉽 행사를 계기로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자신감과 더욱 공격적인 시장진출 계획을 2018년에 추친을 할 예정이며 중국 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