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의 전체식 생식(生食), 건강한 생식의 대표기업 다움생식이 몸매관리, 아침대용식은 물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다움자연생식’을 출시하고, 홈쇼핑 런칭 후 매회 방송마다 목표치를 갱신하고 있다.
생식의 원조, 다움생식의 업그레이드 식사대용식인 ‘다움자연생식’은 요리하는 약사로 유명한 엄성희 자연요리연구가가 생식의 대중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다움자연생식’은 57가지 100% 국산 농산물과 프로바이오틱스 19종 혼합유산균을 1포(32g)에 담아 손쉽게 섭취하고, 몸매관리에 대한 고민과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이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일체 합성첨가물 없이 만드는 엄성희 요리연구가의 제품철학으로 만들어 국산 통곡류, 채소류, 과일류를 비롯해 뿌리채소 12종과 슈퍼푸드 7가지의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게 했다. 거기에다 현미, 보리, 통밀 플레이크와 사과크런치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엄성희 자연요리연구가는 “다움자연생식의 성공적인 런칭과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다”며, “국내 생식 업계 대표기업으로 지속적인 생식(生食) 소재 발굴 및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다움생식의 역할이다”고 강조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