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창립 20주년 기념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 런칭파티’ 성료

입력 2017-12-19 14:23

라온코스메틱(대표 윤형순)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끌라두가 15일 창립 20주년 기념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 런칭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진세노 테라피 런칭파티'는 에끌라두 VIP대상으로 진행된 파티로, 행사에는 라온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에끌라두의 모델 김규리와 뷰티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런칭을 축하했다.

이번 런칭파티에서 라온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인삼에 있는 사포닌으로 피부노화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과산화지질의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 진세노사이드가 주 성분인 '진세노 트리플' 라인과 이를 활용한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뱀파이어 테라피)'다.

에끌라두가 선택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Rb1', 'Rb2', 'Rg3'로 피부에 가장 유효한 성분 세가지다. 특히 '진세노 트리플' 라인에는 진세노사이드 'Rb1', 'Rb2', 'Rg3'를 비롯해 일라이트를 결합시킨 핵심 복합체로 에끌라두의 스킨 테크놀로지를 접목하여 개발된 특수 성분인 '더마필업'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뷰티관련 학과 교수들과 원장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이는 피부 전문가를 위한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생각하여 에끌라두가 개발한 성분이다.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는 임상모델이 직접 꺼진 부위가 채워지는 플럼핑 효과를 결과로 입증해vip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피부샵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들은 에끌라두의 신제품 ‘진세노 트리플 라인’을 고객들에게 바로 적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효과로는 주름과 탄력을 꼽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 세미나 외에도 베스트 드레서 선발, 럭키드로우 추첨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진세노 트리플 라인’과 에끌라구 기념품이 선물로 증정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라온코스메틱 에끌라두의 ‘진세노 트리플 테라피’와 ‘진세노 트리플 라인’은 에끌라두 사업자몰인 '라온몰'과 소비자몰인 '에끌라두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