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 프리젠테이션 헤어쇼 성료

입력 2017-12-14 16:04

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id HAIR)가 13일 한강 세빛둥둥 가빛섬에서 개최한 ‘프리젠테이션 헤어쇼(Presentation X Hair show)’의 화려한 막이 내렸다.

이번 프리젠테이션 헤어쇼에 참가한 6개 팀은 고객의 스타일을 찾아 주기 위한 네 가지 C ‘Cut, Color, Curl, Care’를 주제로 치러진 프로젝트 C에서 우수한 실력을 인정 받은 팀들로, 창조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무대를 꾸몄다.

그 중 ‘2018 New Hair Style’에 선정된 팀은 ‘Styli:she’ 컨셉으로 연령에 상관 없이 엄마와 딸, 누구에게나 적용가능한 스타일링을 제안한 팀으로, 2018 뉴 헤어 스타일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영국 런던의 비달사순 아카데미 연수 포상을 받게 됐다.

이번 쇼에서는 미용업계 주요 관계자들과 패션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아트디렉터 등 각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셀럽들이 심사를 주관했으며, 함께 참관한 고객들과 아이디헤어 직원들도 현장에서 직접 투표에 참여,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와 전문가들의 전문성이 반영된 헤어 스타일이 새로운 헤어 트렌드로 선택될 수 있었다.

행사에 참가한 미용업계 관계자는 “우수한 실력의 젊은 미용 전문가들이 가진 새로운 시각을 확인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특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업계 종사자들과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이 뜻을 모아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결정한다는 것은 대중성보다 전문성에 연연하던 기존 틀을 깬 파격적인 행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운미 아이디헤어 대표는 “30년 전부터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헤어쇼를 진행하면서 늘 감회가 새롭다”며 “아이디헤어는 고객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데 대한 도전과 열정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세계적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아이디헤어 디자인 프로젝트 C는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