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남프로젝트(이하 미프, 대표 김진호)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간, ‘어메이징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프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대표상품인 미남크림을 포함해 2017년 베스트셀러,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 아이템, 매주 달라지는 주간 할인 행사 등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미프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브랜드 위크 기간동안 미프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시 즉시 할인되는 5천원 적립금 지급, 미남크림 4종 샘플 100% 무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7 한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미프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론칭 후 30만 여개가 팔린 미남크림을 포함해 올인원로션, 스킨로션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 아이템에는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미프 트래블 박스’, 콤팩트한 사이즈의 고체 향수 ‘어필엔진’, 손쉽게 눈썹 미남을 만들어주는 ‘눈썹엔딩’이 포함됐다.
또한 매주 달라지는 파격 할인 행사에서는 ‘칼바람 보습케어’, ‘따뜻한 연말선물’, ‘연말 파티출격’, ‘라스트 피부미남 솔루션’ 등 매주 주제에 맞는 다양한 미프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어메이징 브랜드 위크를 기획한 미프(㈜유앤김파트너스)의 김진호 대표는 “연말 시즌을 맞아 미프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미프의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프 어메이징 브랜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프는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 일렉트로마트 전국 11개 지점, 신세계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에 입점해 남자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10월 미국 내 400개 매장이 있는 유명 쇼핑몰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에 입점하면서 해외진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