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지역 내 고용증대 기여

입력 2017-12-12 16:02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서울 구로구가 주관하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인증서 및 기업 현판 전달식과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식(MOU)에 참석했다.

12월 11일 구로구청(구청장 이성) 르네상스홀에서 진행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행사는 에듀윌을 비롯한 구로구 관내에 위치한 총 14개의 기업이 참석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사회 각지의 다양한 인재들이 우수한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증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해당 기업에 선정되면 대외적으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는 셈이다. 인증기간은 2019년 12월 10일까지 2년이다. 이 기간 동안 구로구에서 지원하는 각종 기업사업에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능력 있는 인재들이 에듀윌과 함께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기업의 발전은 물론 지역 사회 내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우수한 일자리를 끊임 없이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매년 우수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창출해내고 있으며, 대외적으로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와 높은 합격률로 호평 받고 있다.

전재우 선임기자 jwje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