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공개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이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2억만 뷰에도달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2018년 압도적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이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 마블 스튜디오 측이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지난달 30일 마블 스튜디오 측도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하루 만에 2억 3천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마블 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영화 예고편 중 공개 하루 만에 2억 조회수를 넘은 경우는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예고편이 최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2008년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약 10년간 전 세계적인 화제와 인기를 지속해오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전 세계 관객들은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의 등장에 열광하며 지속적인 기대를 보냈고, 이러한 기대에 부응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발전을 거듭하며 더욱 거대하고 창의적이며 완성도 높은 영화를 만들어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소식이 전해지면서 세계 각국의 영화 팬들은 물론 국내 관객들 역시 엄청난 기대를 드러냈다. 예고편 공개 수 시간 전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4월 개봉 예정이다.
김동운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