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코리아는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의 쇼핑몰 모바일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4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제14회를 맞이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갸스비 공식몰은 지난 9월 1일 오픈되었으며, PC와 모바일에 각각 최적화된 UI(유저 인터페이스) 환경을 구성하였으며, 상품의 비주얼 수준을 높이고, 상품 사용법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려주는 컨텐츠를 확충하여 브랜드 쇼핑몰의 강점을 최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9월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총 13개 부문 86개 분야에 789 업체(제작사 포함)가 참여해 총 588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됐다. 심사 결과에 따라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12월14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맨담코리아가 전개하는 갸스비는 ‘Fun to Groom’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스타일에 민감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남성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헤어, 바디, 페이스, 쉐이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남성 그루밍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