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브랜드 ‘VAP’,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7-11-30 17:15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VAP’가 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진행한 ‘VAP 2017 대학생 광고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팀을 시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VAP’의 브랜드 슬로건 ‘내가 나를 사랑하는 방법’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전략을 주제로 진행했다. 지난 9월 27일부터 학내에서 참가신청을 받아 64명으로 구성한 총 16팀이 참가했고, 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진과 브랜드 관계자,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5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윤호씨는 “VAP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라는 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고민할 수 있었고, 저희가 고민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브랜드 관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최종 심사를 맡은 VAP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캠페인 전략과 실행안이 돋보인 발표작이 많았다. 또한 VAP 담당자로서 핵심 소비자이기도 한 대학생들이 바라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에 대한 인식에 대해 알 수 있는 값진 계기가 되었다"고 심사 소감을 전했다.

한편, VAP는 주요 드럭스토어 외에도 네츄럴라이프 라인몰을 통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