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XIDO, 대표이사 박재범)는 반려동물 전문O2O 서비스를 접목시킨 헬스&뷰티 스토어 'H&B by 시도'를 내년 2월경 5층 규모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들어설 'H&B by 시도'는 국내 최초의 헬스앤뷰티 원스톱 판매점이다. 5개 층의 대규모 공간을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애견&애묘 관련 용품, 헬스&뷰티 관련 일반용품, 전통주, 공기정화식물(딜라이트리 사업)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할 계획이다.
단일 매장 기준 국내 최대 규모 H&B 스토어로서, 헬스&뷰티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맞춤형 비타민, 맞춤형 화장품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전자가격표시기(ESL)를 도입해 온라인 쇼핑몰의 실시간 가격변동, 이벤트, 타임특가 등의 가격할인 정책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실시간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H&B by 시도’는 반려동물 전용 카테고리를 확장한 헬스앤뷰티 스토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시도에서 운영하는 애견·애묘 용품 전문 쇼핑몰 ‘헬로펫’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애견, 애묘 관련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세분화 해 나갈 예정이다.
반려동물 사료, 용품 등의 구매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배송시간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온·오프라인 관계없이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는3시간 이내 직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시행 예정이다.
㈜시도 관계자는 “H&B by 시도 첫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헬스&뷰티 스토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맞춤형 상품과 전자가격표시기, 직배송 서비스 등 여타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