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 겨울 아이템 메탈시계 vs 가죽시계 스타일링 팁 공개

입력 2017-11-28 14:46
타임메카가 올 겨울, 남성들의 아이템인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일링 방법이 다양한 여성들과 다르게 남성들의 액세서리는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다. 특히, 꾸미는 것을 어려워하는 남성이라면 더욱 그러할 터.

연말 데이트를 함께할 그녀에게 멋지게 보이고 싶다면, 시계에 주목해 볼 것을 추천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줄 것이다. 시계 전문 쇼핑몰의 선두주자 타임메카가 제안하는 겨울 남자의 시계 연출법을 알아보자.

사진 = 자라, 포체밀라노,오바쿠

메탈시계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댄디한 수트룩과 매치했을 때 활용성이 무한하다.

계절, 트렌드와 상관없이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메탈 시계는 댄디하면서도 시크함이 돋보이는 수트룩부터 깔끔하고 멋스러운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두루두루 잘 어울려, 격식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타임메카에서 추천하는 포체의 FM914 모델은 46㎜의 케이스와 스테인레스 스틸, 쿼츠 무브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페이즈, 날짜, 요일 기능을 갖추고 있어 더 매력적이다. 오바쿠 GRAN CHARCOAL 모델은 덴마크 감성의 디자인으로 노멀한 스타일 부터 젠틀한 스타일 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다.

사진 = 비슬로우, 다니엘웰링턴,오바쿠

겨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가죽은 손목에 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심플하게 멋을 낸 셔츠와 검정 밴드 가죽시계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가볍게 스타일링 하기 좋으며, 브라운 가죽시계와 니트는 겨울 남자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편안한 캐주얼룩에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 중, 다니엘 웰링턴의 0109dw모델은40㎜의 케이스, 스테인레스 스틸과 쿼츠 무브먼트 를 사용함으로써 단순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어떤 옷차림과 상황에도 어울리는 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은은한 브라운 스트랩 컬러의 가죽으로 차분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오바쿠의 헬싱키(Helsinki)모델은 42.5㎜ 사이즈의 로즈골드 케이스, 세라믹 화이트 다이얼, 심플한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 12시 방향의 데이트, 스몰 세컨드 카운터가 블랙&브라운 가죽 스트랩과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체크 패턴의 셔츠나 깔끔한 니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귀여운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패션, 수트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어울리는 시계를 더해 나만의 스타일 지수를 업시켜보자.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타임메카 오픈 7주년을 맞이하여 최대 77% 할인 이벤트인 '777 창고대방출' 행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을 업 시켜줄 제품 또한 할인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밝혔다.

한편, 타임메카는 해외 명품 브랜드 구찌·해밀턴·태그호이어 등 160여종의 시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안전구매를 위한 품질경영 시스템(ICR)·정품감정업체를 통한 수입시계 감정 및 고객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 활용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