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마 뷰티템 ‘플라베네 토탈케어’ 출시…홍콩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1위 수상

입력 2017-11-27 15:45

SBS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대세남 ‘이상민’의 광고 촬영장이 화제인 가운데, ‘플라베네(PLABENE)’가 유명 뷰티 셀럽 및 국내외 연예인들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으로도 사랑 받고 있어 화제다.

최근 ‘플라베네’(PLABENE)가 11월 신규 출시한 Special Edition제품인 ‘플라베네 토탈케어 (PLABENE TOTAL CARE)’는 기존의 ‘케어’라인과 ‘뷰티’라인 제품의 특∙장점을 집중 연구개발, 출시한 프리미엄형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였다.

프리미엄급 Special Edition제품인 ‘플라베네 토탈케어’는 강남 일대의 피부과 및 고급 에스테틱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이 각질, 피지, 자극 등으로 유발되기 쉬운 피부 트러블과 안티에이징, 팔자주름 및 속탄력,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만큼, 이미 제품을 사용해 본 고급 에스테틱과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은 소식에 덩달아 일반인의 문의 역시 잇따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라베네(PLABENE)’ 제품은 아리아나 그란데, 셀레나 고메즈, 톰 크루즈 등 해외 유명 셀럽들에게 전달된 사실이 각종 미디어에 소개된 바 있다.

최근 ‘국민피부관리기’로 급부상한 플라베네 제품은 뷰티 업계에서도 수상실적을 올리는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플라베네 토탈케어 (PLABENE TOTAL CARE)’가 아시아 최대의 뷰티 박람회로 알려진 홍콩 ‘코스모프로프’ 스킨 케어 제품 어워드 뷰티 서클 1위를 수상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한국을 비롯한 약 50개국에서 2800개 이상의 업체,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한 규모 있는 뷰티박람회다. 수 많은 경쟁 뷰티 제품 사이에서도 올해 11월 출시한 고품격 프리미엄 제품인 ‘플라베네 토탈케어(PLABENE TOTAL CARE)’가 국내외 관람객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 ‘플라베네 토탈케어’가 어떤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플라베네는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탄탄히 구축해가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