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대한항공의 ‘나의 스페인행 티켓’광고 통합 미디어 대상 수상
입력
2017-11-26 11:15
대한항공은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나의 스페인행 티켓’ 광고캠페인으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 라디오 부문 금상 및 온라인 부문 은상을, ‘인도하는 인도여행’ 캠페인으로는 인쇄 부문 금상, 라디오 부문 은상 그리고 통합미디어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