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나지,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줄기세포 미스트·선크림 등 선보여

입력 2017-11-24 16:40

병원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티나지’가 지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 국제컨벤션세넡에서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Hongkong)에 참가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 3대 국제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알려진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는 새로운 컨셉의 선크림들이 소개됐는데, 레티나지도 인체줄기 세포배양액을 사용한 미스트와 앰플들을 전시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와 함께 세계 3대 뷰티박람회로 손꼽히고 있으며, 매년 한국을 비롯한 세계 49개국 27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6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 뷰티 박람회이다.

레티나지 선크림은 EGF, PDRN 성분이 함유되어 지친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성분이 함유되어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포함한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한편, 김종서성형외과는 2009년 대한민국 보건복지부가 선정한 우수 안면윤곽병원이다. 김종서 원장은 파리에서 매년 2월초에 열리는 IMCAS, 모나코에서 매년 4월에 열리는 AMWC 세계미용학회에 초청을 받아 세계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김 원장은 2005년부터 홈페이지를 개설해 병원화장품을 상담하고 판매하고 있는데, 레티나지(Reteenage) 브랜드는 김종서 원장의 또 다른 업그레이드 버전의 브랜드로 줄기세포배양액을 테마로 하고 있다.

또한 김 원장은 병원화장품으로 유명한 셀퓨전씨 화장품 개발에 참여하고 2006년부터 온라인으로 셀퓨전씨 화장품을 게시판으로 상담하고 있으며, 라로슈포제, 바이오더마, 이지듀 등 많은 유명 병원화장품 브랜드도 온라인에서 상담해주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