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매트·건강매트 브랜드 카본프라임이 11월 24일~27일 3일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 행사는 일 년 중 제품 할인 혜택이 가장 높은 이벤트로 공식쇼핑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여는 카본프라임(Carbon-Prime)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숯(탄소) 나노 필라멘트를 발열선으로 제조한 특허 발열매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파없는 전기매트라는 수식어로도 알려져 있으며 전 공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카본프라임은 99.9% 순도의 탄소발열선에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며, 복사열 난방 방식으로 몸속까지 훈훈하게 열을 전달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해당 전기매트는 물세탁이 가능하고 제품은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출시됐으며, 2인용 매트의 경우 좌우 분리 난방 기능을 갖췄다.
카본프라임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인소팩(주) 이명수 마케팅본부장은 “2017년도 목표를 지난달에 달성해 감사한 마음으로 현재 제품 추가 생산을 마쳤다”며 “3세대 매트인 전자파 없는 탄소매트의 선두주자로서 자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본프라임은 2016~17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매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