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거꾸로 거스르는 듯한 역주행 미모 여배우 김사랑이 먹는 콜라겐 제품 ‘에버콜라겐’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에 있다. 최근 공개된 TV CF 속 김사랑은 건강하고 나이를 무색케하는 동안 피부로 여신미모의 매력을 한층 더 뽐내고 있어 ‘에버콜라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그녀의 결점 없고 맑은 피부의 비결인 에버콜라겐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 팽팽, 촉촉함을 강조하고, “피부 먹고 들어가자”는 슬로건처럼 피부 속을 채워주는 먹는 콜라겐의 메시지를 담았다.
장시간 촬영 및 근접 촬영에도 화장이 밀리지 않을 만큼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촬영을 진행하여 ‘에버콜라겐 인&업’의 광고 촬영장 현장에서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촬영 관계자의 전언이다.
‘에버콜라겐 인&업’은 GS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분 1위, 재구매율 36%로 그 제품력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아온 ‘에버콜라겐 UV케어’의 시즌2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주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의 한올의 1/10,000의 굵기로 흡수율을 높이고, 약해진 피부 속을 탄탄하고, 촉촉하게 유지 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거기에다 피부 진피 층의 구성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3가지를 균형 있게 담았으며 뷰티비타민인 비오틴까지 넣어 더욱 탱탱, 팽팽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뉴트리(Newtree)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NIS(Newtree Innovative Solution Laboratory)를 운영하여, 오랜 시간 동안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온 헬시뷰티 전문기업이다. 특히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듦과 동시에 한국여성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한편 김사랑의 에버콜라겐 인&업 CF 영상은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뉴트리 관계자는 향후 CF 촬영장의 다양한 모습과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 공개 될 영상을 통해 매력적인 그녀의 모습을 한층 더 가까이서 만나보게 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