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스타일(대표이사 박용주)의 패밀리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가 올 시즌 텐셀™, 렌징모달™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무냐무냐’는 이번 시즌 렌징코리아의 ‘텐셀™’, ‘렌징모달™’ 소재가 적용된 품목을 확대하여, 다양한 디자인으로 유아내의, 아동내의, 아동런닝, 아동팬티, 주니어 브라 등을 출시했다.
‘텐셀™’ 은 친환경 목재를 친환경 리오셀 공법으로 가공한 순수 식물성 소재이며, 세균 박테리아의 번식이 적어 위생적이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는 특징이 있으며, 매끄러운 표면감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또한, ‘렌징모달™’은 비스코스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너도밤나무로 만든 순수 식물성 소재로 포근한 표면감과 부드러움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번에 무냐무냐가 선보인 제품은 텐셀™과 렌징모달™을 90% 이상 함량하고 있어 소재 본래의 특징을 충실히 구현하고 있다.
한편, 무냐무냐와 렌징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일부터 전국 무냐무냐 매장에서 해당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텐셀™ 섬유 100% 가방’을 증정하고, 무냐무냐 공식 온라인 채널과 주부 커뮤니티 ‘맘스클럽’,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를 통해 체험단도 모집한다. 또 텐셀™ 소재의 착용감 및 소재의 특징을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하여 배포할 계획이다.
무냐무냐의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로드샵 150개 무냐무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