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렉스세종병원, ‘명예의 벽’ 첨여 이벤트 실시

입력 2017-11-21 09:57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메디플렉스세종병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메디플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심장병 환우를 돕기 위해 병원 외벽에 마련한 ‘명예의 벽’ 앞에서 찍은 기념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포스터 참조).

당첨자는 12월 18일 메디플렉스세종병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3명을 뽑아 의 당첨자에게는 VIPS 식사권, BBQ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홈페이지-소식/공지사항(http://mediplexsjh.co.kr/introduce/notice/list)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명예의 벽은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을 기념하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후원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해나가고자 제작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주변의 이웃 그리고 나눔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에 지하 2층~지상 10층(장례식장 포함) 규모로 건립된 종합병원으로 올해 3월 2일 개원 및 진료를 시작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