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0세 연하의 쇼핑호스트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한혜연은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에 출연해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MC인 이수근은 한혜연에게 근황을 묻던 중,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한혜연은 “워낙에 오래 알던 사이고, 그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다”면서 “해외 촬영을 같이 갔는데 그 거리에 유독 연인들과 신혼부부뿐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왠지 모르게 기분이 많이 다운됐다. 옆에서 민웅이가 보기에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내 손을 잡아줬고,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찍어서 올렸는데 ‘둘이 사귀어라’라는 댓글이 달렸다”면서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한혜연은 “서로를 이성으로 본 적 없느냐"는 MC들의 집요한 물음에 애매한 대답으로 여지를 남겨 의심의 눈초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혜연이 출연하는 MBN ‘카트쇼’는 국내 최초 실제 대형 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해 스타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리얼 장보기 관찰 토크 콘셉트의 오픈 마켓 버라이어티쇼다. 대형마트 속 똑똑한 쇼핑 노하우 꿀팁과 함께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MC로 활약한다.
이현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