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11인 11색” 무편집본 101초 개인영상 공개

입력 2017-11-17 15:28
사진=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예능 ‘Wanna One GO : ZERO BASE’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돌이 아닌 본연의 나로 돌아가 24시간의 자유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 이어 17일 오후 Mnet은 3회 방송을 앞두고 멤버 11인의 무편집본 개인 영상을 새롭게 띄웠다.


11개의 영상은 101초 분량으로 제공됐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만의 색깔로 자유시간을 만끽했다. 강다니엘은 두마리 반려묘인 피터, 루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재환은 신중한 표정으로 당구 연습에 매진했다. 라이관린은 민낯으로 방 정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우진은 미니 피규어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박지훈은 자신의 방에 있던 큰 인형과 대화를 시도했다. 배진영은 멤버들과 캐치볼을 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옹성우는 비치돼 있던 노래방 기계로 감미로운 노래를 불렀다.


윤지성은 마스크팩과 눈 찜질 팩을 착용하고 휴식을 취했다. 이대휘는 휴대전화를 보며 노래 연습을 했다. 하성운은 방에 비치된 화장품을 구경하며 카메라와 대화했다. 황민현은 짐볼이 가득 채워진 배진영의 방에 누워 책을 읽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워너원 멤버들이 등장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소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