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명품 병행수입 전문 온라인 쇼핑몰 꼬르소밀라노,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수상

입력 2017-11-21 15:32

㈜렛츠밀란커머스의 꼬르소밀라노가 2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몰(해외명품병행수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렛츠밀란커머스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정식라이센스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병행수입 업체로 발렌티노, 구찌, 프라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해외 SPA 브랜드까지 약 90여종 이상의 브랜드를 다루고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꼬르소밀라노’를 직접 운영하며, GS SHOP,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국내 대형 유통 마켓 플레이스에서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꼬르소밀라노는 탄탄한 MD 구성력과 현지 전문 소싱 인력 배치 및 매 시즌 판매현황 분석을 통해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명품의 접근성을 확대시켰다.

이 밖에도 유통 과정을 단순화시켜 수입 브랜드의 독과점 방지를 통한 소비자 가격 하락 등 최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꼬르소밀라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꼬르소밀라노의 가치를 인정하고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 사업 및 전자상거래 유통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세계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