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가 라이언킴 성균관대 초청 특별 강연

입력 2017-11-15 11:47
라이언킴이 최근 울산에서 공개 강연하는 모습. 케이엠에듀 제공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킴이 성균관대 초청으로 오는 28일 서울캠퍼스, 30일 수원캠퍼스에서 성균관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강연 한다.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킴은 이 자리에서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개발을 위한 효과적인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1시간30분동안 강연을 할 예정이다.

라이언킴 원장은 국제 환경에서 통용되는 영어로써의 프레젠테이션을 큰 틀로 제시하면서 발표할 때 활용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명언과 유머 구성법 등을 알려준다.

한편 라이언킴 대표원장은 케이엠에듀(대표 박수형) 소속으로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을 200회 이상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경력을 갖고 있다.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21권 이상 출간한 저자 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최근 TOUCH Q에서 4주 연속 1등. 가요광장. 강연프로 청산유수등의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라이언킴 영어교육전문가 및 에듀테이너로 방송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