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 증가 현상이 계속되면서 혼밥 시장의 성장세가 괄목할 만하다. 이러한 추세에 맞게 혼밥족들을 겨냥한 브랜드 ‘컵밥열차999’가 24일 오후 2시 서울 상봉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컵밥열차999는 ‘한 컵의 만찬’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한식, 일식, 중식, 동남아식 등 전세계 다양한 요리를 컵밥 속에 담았다. 흔히 컵밥하면 연상하는 노량진 컵밥에서 한단계 발전시켜 각 나라별 음식 고유의 맛을 잘 살려내 고퀄리티 컵밥을 표방했다. 또 4000원대를 넘지 않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열차 식당칸을 연상시키는 컨셉트로 방문 고객들이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무인 결제기를 도입, 1인분을 카드 결제를 하면서 의식했던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 이런 점 때문에 컵밥열차는 혼밥족들이 자주 찾는 매장으로 점차 입소문이 나고 있다.
컵밥열차999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변화하는 미래를 대비하는 성공 창업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창업뿐만 아니라 가게를 운영하며 업종변경을 고민하고 있는 사장들을 위한 리뉴얼 창업 전략도 공개한다. 직영점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메뉴의 시식도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하면 창업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컵밥열차999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
혼밥 분식 전문점 ‘컵밥열차999’ 11월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7-11-14 1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