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뉴코아 부천점에서 원쌈트럭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40여 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기업으로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이번 행사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 모델 김준현과 함께 푸드트럭 콘셉트로 진행됐다.
맛깔나게 먹는 모습으로 유명한 ‘먹방의 신’ 김준현이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 모델로서 베스트메뉴인 보쌈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해 시식을 진행하는 이벤트였다. 당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원쌈트럭에서는 메인 메뉴인 갓 삶아 따끈한 보쌈과 쌈떡, 쌈무, 무김치를 시식하도록 제공했고, 2가지 종류의 소스를 선택해 취향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김준현이 소비자에게 직접 보쌈과 함께 도시락을 나눠주며 인증샷 촬영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게임이 종료 된 후 김준현은 ‘먹방의 신’답게 보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시식에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원할머니보쌈족발인 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해 원쌈 고객 우대권을 증정했다.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원쌈트럭은 부모님 세대부터 오랜 세월 사랑 받아 온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젊은 세대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