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리패키지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버전과 ‘ONE’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타이틀곡 ‘Beautiful’을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량은 50만장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의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과 ‘활활(Burn it Up)’도 원곡과 더불어 리믹스 트랙으로 수록됐다. 또한 ‘Wanna be (My baby)’의 프리미어 쇼콘 라이브 버전도 만날 수 있다.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인 워너원은 데뷔 앨범 판매량부터 72만장이라는 높은 기록을 세웠다. 또한 당시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에서 15관왕을 달성하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신곡 ‘Beautiful’ 첫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12월에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소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