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웰성형외과의원, 통일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후원’

입력 2017-11-10 11:45

지난 10월 31일 압구정 아이웰성형외과의원 박범진 원장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 총동창회가 주관하는 ‘통일인재육성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후원에 참여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서울대학교는 통일부와 우수한 통일 인재 양성 및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조성의 일환으로 지난2014년 11월에 MOU를 체결하였고, 이에 서울대학교 총 동창회는 ‘통일인재육성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통일 인재 양성에 힘을 쏟기로 결정하였다.

아이웰성형외과의원 박범진 원장은 이번 ‘통일인재육성 장학기금’조성 후원을 통해 “조화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인재를 육성하고 성장하는데 조금의 보탬이 되고 싶다” 라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웰성형외과 박범진 원장은 지난 2016년도에는 서울 성형외과 전문의 최초로 1억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여 나눔을 실천했을 뿐 아니라, 유니세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한국 컴패션, 모교인 서울대학교 도서관 건립 사업 등 꾸준한 기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덧붙여 박범진 원장은 “향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에 나눔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