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수입의류 전문 편집숍 그녀희제가 11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11월 한 달간 전 상품을 11%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상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로 5% 할인율을 더한 16%의 할인가를 제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할인 적용이 잦지 않은 여성 수입의류에 있어서는 높은 할인율로 그동안 수입의류의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며, 다가오는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의류상품 준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즉시 출고 가능 한정수량 확보상품 30% 이벤트’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본 서비스는 당일 출고 시스템이 적용되는 확보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돼 급하게 선물을 준비하거나 중요한 일이 있어 아름답게 꾸며야 하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수입의류의 퀄리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녀희제 관계자는 “그녀희제는 사회적인 위치가 높아지는 전문직 여성들을 타깃으로 현지 부티크 샵의 수입의류를 1:1 오더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대기업 출신의 패션 업계 경력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해 다양한 수입의류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11월 할인 이벤트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수입 의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라며, 경제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그녀희제는 최근 서울대 의류학과 패션쇼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으며 지역사회 공익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기부활동 및 사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