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뜨는 연말을 앞두고 떠나고 싶은 계절 11월, 투어2000 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적인 유럽 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50명에게 1천5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이 제공되는 기획전으로 11월부터 12월까지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유럽 국가는 잊지 못할 로맨틱함을 선사할 서유럽 3국, 유럽만의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4대 특식을 즐길 수 있는 동유럽, 발칸, 예술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세계 3개 화가 작품을 직접 볼 수 있는 스페인, 포르투갈 등이 있다. 어떤 여행보다도 진한 기억으로 남을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럽 각 국에서는 약 한 달간 크리스마스 마켓이 진행되어 색다른 유럽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느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투어2000 담당자는 “가을 끝자락에서 즐기는 11월 여행과 다가올 설레는 연말과 겨울방학시즌에 가족들, 친구들, 홀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해당 기획전을 강력 추천했다.
한편, 11월~12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투어이천)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