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소다, 세련된 디자인의 ‘트루플렉스’ 라인 출시

입력 2017-11-03 17:50
이미지 출처: 소다

럭셔리 하이브리드 캐주얼 구두 브랜드 소다가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트루플렉스(TRUFLEX)’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다 구두에서 선보인 제품답게 ‘트루플렉스(TRUFLEX)’ 라인 역시 신발 밑창의 블루 컬러 로고 포인트 등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더해져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소다 구두에서 새롭게 선보인 ‘트루플렉스(TRUFLEX)’ 라인은 고탄성 스폰지를 적용하여 소프트한 쿠션감은 물론 두께감 있는 라텍스를 하프 사이즈로 적용하여 보행 시 충격 흡수에 탁월, 업그레이드 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이론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며, 습식에 강한 기능성 신규 내피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고무 소재의 경량성 신규 아웃솔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해 비, 눈이 자주 오는 가을, 겨울 시즌 제격인 아이템이다.

소다만의 노하우를 접목한 플렉서블한 아이템으로 이번 fw 시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다 구두의 ‘트루플렉스(TRUFLEX)’ 라인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