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팩트 어디 꺼에요?’ 셀레뷰 블랙세럼팩트 화제

입력 2017-11-03 18:00

지난 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가 연일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큰 화제를 모은 김기수가 등장 숨겨뒀던 메이크업 스킬과 함께 소중히 간직해 온 ‘잇템’을 공개해 재미와 정보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뷰티멘토’ 김기수와 3MC가 ‘엣지있는 고혹여신’, ‘가을과즙 홍시여신’, ‘글램 여신’ 등으로 변신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립, 치크 등 풀 메이크업 스킬을 공개해 ‘똥손’ 꼬요들의 호응을 얻었다.

메이크업의 기본은 단연 베이스로, 연일 차고 건조한 날씨 속에서 각질 부각, 쩍쩍 갈라지는 건조함 없이 촉촉한 ‘다이아몬드 광’을 완성해주는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가 눈길을 끌었다. 일반 고체 파운데이션과 달리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케이스가 소장 요구를 자극했다.

‘블랙세럼팩트’의 경우, 시선을 사로 잡는 케이스 외에 계절감각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제품력이 돋보였다. 고농축 밤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블랙 마블 속에는 블랙 세럼 성분이 70% 함유되어 있어 우수한 밀착력과 발림성으로 모공과 피부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셀레뷰 관계자는 “블랙 쥬얼리 성분과 블랙 트러플, 로얄 캐비어, 블랙비 프로폴리스 등 고급 성분이 피부의 겉과 속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며, “올 가을, 다이아몬드보다 아름다운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김기수와 함께한 뷰티클래스를 만나보고 싶다면 ‘프리티 립스타! 치명 여신 메이크업’ 편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