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임은성 대표이사가 한국을 빛낸 '2017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창조경제부문에서 ‘프랜차이즈경영혁신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 시상식은 2017자랑스런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를 비롯해 언론인연합협의회, 대한민국보훈방송, 국민행복시대, 스포츠코리아신문, 사단법인 국제문화공연교류회, 안중근의사평화컵조직위원회의 주최로 진행됐다.
이날 프랜차이즈경영혁신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임은성 대표이사는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커피 창업시장에서 지속 발전 가능한 비즈니스를 꾸준히 연구, 개발해 선보이며 꾸준히 정진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상식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 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타의 귀감이 되는 인물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편 주관사인 2017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는 21세기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국가 발전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 및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