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코리아-나라홈데코, ‘헬로키티 극세사 양털 차렵이불’ 출시

입력 2017-10-27 12:15

키덜트 열풍에 성인들도 캐릭터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지면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날씨가 선선해지며 겨울이 다가올 때 선호되는 캐릭터 상품 중 하나는 침구로, 퀄리티가 뛰어나고 인테리어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글로벌 캐릭터 산업을 선도하는 주식회사 산리오의 한국 지사 ㈜산리오코리아(대표 유코츠지)의 라이센시 ㈜나라홈데코가 선보인 헬로키티 침구 또한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나라홈데코는 산리오코리아와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 이후 헬로키티를 포함한 산리오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해 침구, 리빙용품, 패브릭 소품 등 캐릭터 디자인과 실용성, 품질까지 고려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철저한 라이센시 선정 기준을 확립하고 라이센시의 전문성, 경력, 신용도, 기획 능력 등을 다방면으로 파악한 후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산리오코리아인 만큼 디자인과 품질 모두 믿을 만하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헬로키티 침구는 화사한 핑크 색상에 헬로키티가 그려진 보들하고 따뜻한 극세사 양털 차렵이불로, 겨울을 맞아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불 하나만으로 방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이다.

헬로키티 침구는 현재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산리오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패브릭 소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스 사업부 이은지 과장은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의 독보적인 디자인은 물론 품질 면에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라이센시 선정 과정을 거친다”며 “나라홈데코와의 꾸준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