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에 대한 100% 환불 보장 ‘수퍼바이오틱스로 바꿔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지난 10월 23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백화점, 드럭스토어의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세노비스 홈페이지에서 환불을 신청하면 100%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수퍼바이오틱스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의 100% 환불 보장 캠페인은 지난 3년 연속 높은 소비자 참여율과 단 1%도 되지 않는 환불률을 기록하여 99% 이상의 소비자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에 만족했다.
이번 ‘수퍼바이오틱스로 바꿔보장’ 캠페인은 성인의 장 건강을 위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성장기 자녀를 위한 키즈 수퍼바이오틱스도 함께 포함돼 온 가족이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수퍼바이오틱스로 바꿔보장!’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정품에 1만원 상당의 7일분이 추가 구성된 ‘수퍼바이오틱스 한정판’ 구매 혜택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꿔보장 공유 이벤트’는 지인이나 가족에게 SNS 공유만 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파의 구스다운 점퍼를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노비스 온라인 몰에서는 제품 구성에 따라 수퍼바이오틱스 구매 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100% 환불 보장 캠페인을 4년 연속 꾸준히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수퍼바이오틱스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혜택들과 함께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경험하고, 장 건강도 바꾸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에서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299v(Lp299v)’를 식약처 기준 유산균 1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하고 있다. ‘Lp299v’는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달라붙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환경을 건강하게 한다.
특히, ‘Lp299v’는 과하게 예민한 대장을 가진 사람 대상으로 한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더부룩함, 가스 등 장의 다양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해외 유명 학술지를 포함, 135개의 논문과 52개의 인체적용시험, 다수의 세계 특허를 획득한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만을 100% 함유했다.
또한 균주의 뛰어난 안정성으로 실온에서도 2년의 유통기한 동안 100억 마리의 보장균수가 살아서 유지되어 냉장보관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보관∙섭취할 수 있다. ‘키즈 수퍼바이오틱스’는 부드러운 딸기 맛 파우더로 입에서 녹아 아이들이 부담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