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한국미용기능대회 참가한 1000여명 시민에게 구강건강관리용품 후원

입력 2017-10-25 11:00

유디치과는 지난 21~22일,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 제3전시관에서 진행된 ‘제11회 한국미용기능대회’에서 5명의 시민에게 밝은 미소상을 수여하고, 행사에 참석한 1000여명의 시민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후원하고 구강건강상담 및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진행했다.

(사)국제뷰티산업협회와 (사)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가 주최하고 유디치과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미용 및 뷰티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참여해 미용인력 개발과 기능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유디치과(가락점, 삼성점) 의료진이 참여해 구강건강 예방법, 상담 및 칫솔질 교육을 시행했고 평상시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강건강용품과 구강관리지침서를 무상으로 지원했다.

‘제 11회 한국미용기능대회’ 행사에 밝은 미소상 수여자로 참석한 김종명 ㈜유디 사장은 “앞으로도 유디치과는 한국 미용 기술발전에 이바지하고 건강한 치아와 밝은 미소가 미의 시작이라는 생각을 알리기 위해서 구강건강 홍보 등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1년부터 유디치과 만의 사회공헌 전담 프로그램은 유디케어캠페인 ‘함께 사는 세상, 건강한 치아 100세’ 취지에 맞게 다양한 계층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건강관리 홍보 및 예방 상담을 실천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