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아름다워지길 바라는 당신..리쥬란 힐러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입력 2017-10-25 10:37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져 혹시라도 아프진 않을까 염려되어 예방접종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신체 건강뿐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한 예방접종은 없을까?

그 답은 리쥬란 힐러 시술에 있다. 피부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노화 및 자외선 노출, 화학적 자극 등으로 인해 점차 콜라겐과 탄력섬유(Elastic fiber)등이 감소되어 진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성도 떨어지게 된다. 이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고 보습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점차 피부톤이 변화하거나 주름이 보이고 얼굴 윤곽이 변화하는 등의 변화가 나타난다.

리쥬란 힐러는 피부 조직 재생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PN : Polynucleotide)를 활용하여 손상된 피부 내부의 생리적 조건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재생시켜주는 신개념 시술이다.

기존의 미용 주사가 주름을 펴거나 볼륨을 보충하는 등의 직접적인 작용을 한다면, 리쥬란 힐러는 피부 재생 능력을 활성화하여 정상 피부 구조를 복원하고 피부 단백질을 증가시키는 작용을 하게 된다.

리쥬란힐러 시술 후 피부 진피의 두께 및 치밀도가 증가할 뿐 아니라 피부 점탄성이 증가하여 전체적으로 탄력이 증가함이 관찰되었다. 또한 피부 수분 함유량이 증가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변화는 모두 노화 및 피부 자극으로 초래되는 피부의 손상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지치고 재생력이 떨어진 피부가 더 나빠지는 것을 예방하는 피부 예방접종의 의미를 둘 수 있다.

리쥬란힐러에 대해 힐스피부과의 박은상 원장은 “다른 시술과 다르게 피부 조직 자체를 재생하고 회복시키는 방법으로 전반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유지하는 신개념 시술”이라고 답변했다. 

이어 “그러나 리쥬란 힐러는 특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시술이 아니며 만병 통치약으로 생각되어서도 안된다”며, “때문에 미백, 모공, 탄력 등 개별 피부 고민의 해결을 위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을 통하여 개인별 피부 타입과 목적에 맞도록 구체적인 치료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