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의 원조’ 이서진이 매거진 ‘여성동아’를 통해 수능 응원 화보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함께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서진은 “뉴욕에서 유학하던 시절 친구가 선물한 고디바를 처음 접한 후 초콜릿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며 “이 사실을 아는 일본 팬들은 요즘도 종종 고디바 초콜릿을 선물로 보낸다”고 밝혔다.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서진은 지난 5월 한 설문조사에서 연예계 뇌섹남 1위에 등극했다. 그는 “학교 다닐 때 노는 걸 좋아해서 공부하는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그 순간만은 집중해서 공부했다”고 공부 비결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힘들고 지친 수험생들에게 고디바 초콜릿이 위안이 되면 좋겠다”며 “수험생들 모두 실수하지 말고 그동안 쌓은 실력을 100% 이상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까레 컬렉션’은 최고급 카카오로 만든 플레인 초콜릿으로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카카오 함량에 따라 총 4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는 초콜릿을 고를 수 있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도 편해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식사에도 신경 쓰는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이소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