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젝은 용해성 마이크로니들을 응용한 약물전달 기술.개발 및 제조회사로 최근 ‘인도 뭄바이 뷰티 프로페셔널 전시회 (9월 18일~19일)와 ‘K-뷰티 엑스포 방콕 박람회(9월 21일~23일), 코스모뷰티 인도네시아 전시회(10월 12일~14일)’ 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더마젝은 본 해외 전시회를 통해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접목된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이패치와 피부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트러블패치를 내세워 전세계 많은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7개국 특허기술을 적용과 자사가 보유한 독창적인 마이크로니들 제조 기술 접목으로 다소 아쉬웠던 바르는 화장품의 적은 침투율을 해소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마이크로피라미드 형태의 니들이 유효성분의 흡수를 극대화 하여 피부고민 개선에 더 나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했다.
㈜ 더마젝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수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타사 대비 정교한 마이크로니들 형태와 높은 침투율로 마이크로니들 기술력을 인정받아 향후 후속미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해외 전시회를 통해 수출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며, 앞으로 미용부분에서 마이크로니들패치의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더마젝은 10월 말·11월에 개최 예정인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원료 박람회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도 참가 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