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신개념 한의학 토크쇼 ‘한의사’ MC로 전격 발탁! 똑소리 나는 진행 기대

입력 2017-10-18 13:55


아나테이너 신아영이 쿠키건강TV 새 토크쇼 ‘한의;사(韓醫;史)’에 MC로 발탁돼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오늘(18일) 첫 방송되는 ‘한의사’는 한의학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물론,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지혜와 정보를 위해 한의학의 역사 이야기를 풀어보는 신개념 한의학 역사 토크쇼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의학의 기원과 오늘날까지 발전해 온 한의학의 다양한 역사적 사건과 일화를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개그맨 김한석이 신아영과 함께 MC를 맡아 진행하며, 김남일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교수를 비롯해 정지훈 상지대학교 한의학과 교수, 역사학자 김인호 광운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한의학 박사 선재광 원장, 한의사 박용환 원장이 패널로 등장한다.

​신아영은 현재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카카오TV ‘원투펀치’, 국방TV ‘행군기’의 고정MC로 출연하여 똑 소리 나는 입담을 과시하고 있어 ‘한의사’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첫 방송 기념으로 1, 2회 연속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한의사’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2017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사업’ 선정작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방송통신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으며 전국 지역케이블 및 IPTV, 위성방송에서 볼 수 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돼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우승원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