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프리,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2017 K-BEAUTY Editor's Choice’ 3년 연속 수상 영예

입력 2017-10-17 16:39

유알지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한 가운데 K-BEAUTY Editor's Choice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2017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2017)는 10월 12일~15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뷰티 전문 산업 박람회로,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K-Beauty Editor's Choice Awards는 해외언론사의 추천을 통해 K-Beauty에 전시된 제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선정, 수상하는 행사로, 총 6개의 해외 매체와 뷰티 에디터의 사전 심사를 거쳐 매체별 혁신제품을 선정 및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샹프리의 부스에는 유럽, 미국, 러시아, 중국 등 각국의 바이어와 고객들이 찾아왔으며, 브랜드를 이미 알아보고 찾는 사람이 많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의 심사를 진행한 뷰티 에디터는 “k-BEAUTY Editor's Choice는 k-beauty와 매우 밀접한 어워드로, 박람회에 전시된 400개 이상의 코스메틱 브랜드 중 우수한 제품을 찾아 심사하는 것이 쉽지 않다. 샹프리의 경우, 선정 기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부분은 제품력이 탁월하다는 점이다”라고 언급했다.

샹프리 수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샹프리가 세계에 널리 알려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30개국의 바이어들을 만나면서, 외국에서 이미 샹프리의 제품을 즐겨 쓴다는 이야기를 많이 접했다. 이로써 샹프리가 기존에 진출한 국가인 영미와 중국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국가와 파트너쉽을 맺을 가능성을 발견했다. 이는 글로벌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