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코스메틱(대표 윤형순)의 대표 브랜드 에끌라두가 지난 12~1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하여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에끌라두는 20년의 헤리티지를 지닌 전문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타입별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두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테크니컬한 테라피들까지 체계적으로 마련해 해외 바이어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보노 프라임 컴패션 필 키트를 이용한 보노필(마그마필링)의 임상 결과를 보고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이 매력적이다’, ‘필링 후 애프터케어가 체계적이라 신뢰가 간다’고 전했다.
또한 뷰티박람회 진행기간 내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베스트셀러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스템 셀 라인’과 에끌라두만의 독창적인 일명 ‘안면거상마스크’로 유명한 ‘울트라 벨벳 마스크’가 전문가층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층에서도 큰 인기가 있었다.
한편, 에끌라두는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받으며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다음 달 11월에 개최되는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전재우 기자
라온코스메틱 에끌라두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7-10-17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