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의 개인용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Accu-Chek)’이 8월 중 글로벌 모바일 당뇨관리 프로그램 ‘눔 코치’와 함께 평생 건강습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아큐-첵 혈당측정시스템과 개인별 맞춤당뇨관리 눔 코치를 활용해 만들고 싶은 건강습관을 아큐-첵 공식 홈페이지나 카페에 업로드 하면 된다. 평소 생각해 왔던 건강 관리에 대한 생각을 마음껏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당뇨 환자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캠페인 당첨 인원은 총 60명으로, 모집인원이 마감되면 종료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아큐-첵 퍼포마 또는 아큐-첵 액티브 검사지 6주분과 함께 눔 코치 6주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당첨자들은 눔 코치 6주 이용권을 사용하면서 개인 담당 코치가 준 캠페인 미션을 실행하고 아큐-첵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된다.
눔 코치는 식단, 운동 등을 담당 건강 코치가 1:1로 관리해 다이어트와 만성질환을 개선하는 개인별 맞춤 건강 코칭 앱이다. 지난 4월에는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로부터 세계 최초로 모바일 당뇨병 예방 프로그램으로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아큐-첵 관계자는 “8월 무더위 속, 지친 당뇨환자와 가족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큐-첵의 대표 제품과 눔 코치 이용권을 모두 만나볼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첵은 당뇨 진단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첨단기술을 통해 편리하고 정확한 당뇨관리를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용혈당측정시스템을 비롯해 특수 채혈기, 혈당관리 프로그램 등 당뇨 관리를 위한 적극적인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