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 불규칙한 식사로 현대인들이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어 건강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영양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과 영양보충식을 결합한 대안으로 정통생식으로 유명한 약사이자 엄성희 자연요리연구가가 ‘다움자연생식’을 출시했다.
다움 자연생식은 57가지 100% 국산 통곡류, 채소류, 과일류와 프로바이오틱스 19종 혼합유산균을 한 번에 담았다. 여기에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이 풍부해 땅속의 보약으로 불리는 뿌리채소 12종과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7가지(브로콜리, 시금지, 마늘, 귀리, 토마토, 블루베리, 녹차)가 함유되었다.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4종 검은콩, 검은깨, 다시마, 미역을 첨가해 영양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다움 자연생식은 1포(32g)에 120 ㎉로 한 끼 식사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철분, 엽록소, 섬유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은 채우고 칼로리는 낮아 체중조절식으로도 활용이 높다. 특히 현미, 보리, 통밀 플레이크와 사과크런치를 담아 저작활동으로 포만감이 높으며, 고소하고 달콤해 맛이 좋다
식사대용식, 아침대용식, 영양보충식, 다이어트식 등 다움자연생식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부족한 식단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57가지의 원료를 진공동결건조해 담아 고유의 맛과 향, 영양소를 최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일체 합성첨가물 없이 담은 천연원료에 특허 받은 동결건조 두유를 사용해 순하고 부드럽다.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과 동시에 19종 혼합유산균을 더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간편식을 완성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생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엄성희 자연요리연구가는 “생식(生食)은 우리 몸의 균형을 이루는 영양소를 보충하는 건강식이다”라며 “올바른 생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