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성수입의류 편집샵 ‘그녀희제’가 지난 11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에서 개최된 제 36회 서울대 의류학과 패션쇼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대 의류학과 패션쇼는 AFB(패션산업최고경영자과정) 원우들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가장 큰 행사다.
‘조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의류 학과 학생들의 작품으로 진행되었으며, 학부생 20명과 석사과정학생 10여명이 참가해 1시간 가량 진행되었고, 약 400~500명 가량이 관람했다. 이에 AFB 원우인 ‘그녀희제’ 손희제 대표 또한 의류학과 패션쇼에 참관하는 열의를 보였다.
그녀희제 관계자는 “가격경쟁이 심한 온라인 쇼핑몰 업계에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 정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여 일부 특정 마니아들만 구입하던 수입의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이번 패션쇼와 학생들의 경력 개발을 위해 공식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운영방식을 선보여 다시 한 번 경쟁력을 입증하는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5년 설립된 ‘그녀희제’는 2017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 대상 시상식 여성수입의류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사회적 위치가 높아진 전문직 여성들의 ‘남들과는 차별화 된 스타일’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한 차원 높은 패션스타일링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지 부띠끄 샵의 수입의류를 선보여, 1:1 오더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그녀희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