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CNBC ‘성공의 정석, 꾼’, 시슨드시 하만섭 대표 소개

입력 2017-09-30 15:00

트러블케어 화장품 ‘시슨드시’ 하만섭 대표의 성공 스토리가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됐다.

9월30일 방영된 ‘성공의 정석 꾼’에서는 젊은 날 갑자기 찾아온 원인을 알 수 없는 난치성 피부병으로 시작된 좌절을 오히려 성공의 발판으로 삼은 ‘시슨드시’하만섭 대표의 삶을 담았다.

배우를 꿈꾸던 20대 하만섭 대표에게 불현듯 찾아온 피부병은 그의 모든 삶을 흔들어 놓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을 뜨고 볼 수 없을 만큼 심각했던 그의 상태는 나락으로 끌어 내렸다. 매일 가려움과 통증에 잠을 못 이루는 밤은 수년간 계속 됐다. 배우를 꿈꾸는 그였기에 그의 좌절은 더욱 비참했으며, 대인기피증과 우울증까지 생겼다. 전국에 유명하다고 소문난 피부과 병원, 온천, 민간요법 등 해보지 않은 시도가 없었다. 그러나 그 모든 시도는 다시 좌절로 이어졌다. 그러던 때에 우연한 계기로 수십 년간 한국의 산야초를 연구해온 한의학박사를 만나면서 그의 삶은 반전을 맞게 된다.

한의학박사를 통해 전수 받은 비법으로 자신의 난치성 피부병 치료에 성공하게 된 그는 그 과정에서 피부의 재생력을 극대화 하는 다양한 산야초의 효능과 제조 방법 등의 노하우를 습득하게 된다. 이 사실들이 입에서 입으로 소문이 나면서 전국에서 많은 피부병 환자들이 그를 찾게 되었고, 개인으로써는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 수요가 늘면서 연구와 개발에 도움을 준 이들과 함께 트러블케어 화장품 브랜드 ‘시슨드시’를 창업하기에 이른다.

하만섭 대표는 “성공과 기회는 좌절을 먹고 삽니다”라며 방송을 통해 자신의 성공 스토리가 좌절 가운데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슨드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