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마트 보청기 할인점, 벨톤보청기 신제품 출시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9-29 11:20
새로운 양이 방향성을 테스트 중인 ㈜소리마트 대표.

해외 유명 보청기 브랜드 할인점 ㈜소리마트가 9월 벨톤보청기에서 새롭게 론칭한 트러스트(Trust) 신제품에 대해 1+1 및 상위 모델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된 트러스트는 세계 최초로 클라우드 기반의 무선 원격 소리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청기 사용자가 전국 어디서나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소리조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양이 방향성 기술이 추가돼 보청기 사용자는 옆과 뒤에서 들려오는 말소리를 보다 정확하게 인식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HearMax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보청기의 프로그램 선택과 볼륨 조절뿐만 아니라 음질변화(부드럽게, 선명하게)와 소음제거 기능설정, 방향성 제어(말소리 집중) 등을 본인 스스로 손쉽게 변경할 수도 있다.

글로벌 제조사인 벨톤보청기와 리사운드보청기에서 마케팅 팀장과 고객만족 팀장을 역임한 소리마트 이천재 대표는 “보청기가격 부담을 줄이면서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10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리마트는 포낙, 오티콘, 지멘스, 스타키 등 해외 유명 프리미엄 보청기를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스마트 오픈형 보청기 전국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