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 역할은 단순히 음식물을 소화하고 흡수하는 것에서 최근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다.
그 이유는 면역세포 생성의 70%이상을 담당하고 있으며 행복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 역시 장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유산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꾸준히 복용하면 장 점막 회복 및 미생물 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랩스와이즈넷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연구를 지속해왔으며 제품의 최상의 효과를 위해 최고의 원료와 제조시설 그리고 제조에서 보관 배송까지 철저한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굿밸런스 제품은 지난 3년간 병,의원에서 환우를 대상으로 유통하며 탁월한 효능을 입증 받고 있다. 장 건강을 돕고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기능식품 굿밸런스는 오세득 셰프가 모델로 발탁되는 것을 기점으로 일반인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오세득 셰프는 평소 건강을 위해 술과 담배도 하지 않고 자기관리가 엄격하기로 소문나있다. 그는 평소에 예방의학에 관심이 많아 힐링푸드를 고민하던 중 굿밸런스의 모델 제의를 받았다. 장 면역강화를 위해 뚝심 있게 걸어온 랩스와이즈넷의 비전을 응원하며 모델 제의를 흔쾌히 승낙했다고 말했다.
랩스와이즈넷 장정우 대표는 “오세득 셰프와 협력하여 환우들의 건강한 식단 관련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고 오 셰프와 함께하며 얻어질 시너지를 기대하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장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