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클레비엘 파인 위드리도카인 출시

입력 2017-09-28 11:17

㈜에스트라(대표이사 임운섭)는 클레비엘(CLEVIEL) 브랜드의 신규라인 `클레비엘 파인 위드 리도카인`을(이하 클레비엘 파인)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레비엘은 고함량 필러란 컨셉으로2014년 ‘클레비엘 컨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고 2015년 5월 ‘클레비엘 프라임’을 추가로 출시하여 범용성 높은 라인 추가로 매출확대에 큰 기여를 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레비엘 파인 `은 2년만에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기존 라인과 시너지를 일으켜 HA필러 시장에서 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폭 넓은 히알루론산 함량(컨투어 50㎎, 프라임 33㎎, 파인15㎎) 겔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어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와 최신 미용 시술 트렌드를 리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클레비엘 파인’ 은 히알루론산 겔의 입자크기를 미세하고 균일하게 생산하는 기술인 ‘MCP공법(Micro Controlled-Particulate)’을 적용해 ‘가교 히알루론산을 피하에 주입하여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성인의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을 위해 만들어 졌다.

‘클레비엘 파인’은 제품 본연의 장점인, 겔의 탄성과 점도가 뛰어나고 퍼짐성 또한 우수해 섬세한 시술 및 코입술주름과 같은 표정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한다.

임운섭 대표는 “고함량의 기술력과 우수한 물성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과 홍콩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클레비엘이 윤곽(컨투어) 및 볼륨(프라임) 시술영역에서 주름(파인)영역까지 라인을 확장하여 추가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한다.

또한. 클레비엘은 2015년부터 ABC academy를 3년간 지속적으로 컨투어, 프라임, 파인 라인의 최적화된 부위별 시술법을 매달 필러 시술 대가들을 섭외하여 라이브시술과 강의로 생방송 진행하고 있고 ‘클레비엘 파인’ 라이브 시술은 하반기에 매달 진행한다고 한다.

㈜에스트라(구 태평양제약)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학과 화장품을 결합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고함량 HA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등이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