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오픈 시킨 ㈜에스엘에프앤비의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기나긴 추석을 맞아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내에 킹콩부대찌개 전국 모든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후 추첨하여 킹콩 외식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킹콩부대찌개 노석래 부대표는 “킹콩부대찌개는 지금까지 명절 기간에 찾는 손님들 중 대다수가 가족 단위의 손님이었다. 늘 동일한 명절 음식보다, 식구들끼리 푸짐한 음식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킹콩부대찌개를 많이 선택해 주셨다. 그리고 명절 기간 중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혼밥족들에게는 1인 부대찌개 메뉴가 있어 혼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킹콩부대찌개 추석 방문 인증샷 이벤트는 명절 기간에도 킹콩부대찌개를 찾아주시는 매니아 분들을 위한 소소한 감사의 이벤트”라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설립 7년의 기간 동안, 별도의 마케팅과 광고 없이 가맹점주들을 통한 입소문만으로 가맹점주들의 지인, 가족, 친척들이 추가 가맹을 하며 성장하였으며, 전국에 140개의 매장을 오픈시킨 대중적인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지금까지 킹콩부대찌개의 행보는 ‘외식업의 본질’에 충실하되 경영적인 면에 있어선 선택과 집중, 효율 중심의 전략을 취해왔다. 시장과 트렌드의 변화가 빠른 외식업계에서 7년동안 단일 브랜드를 고수하며 성장을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지금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으로 전국 2위 규모의 가맹점을 보유한 대형 브랜드로 성장 하였다. 이젠 킹콩부대찌개의 가맹점주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 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할 시기가 왔다고 생각한다. 창업자들에게만 입소문 나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들에게도 ‘대한민국 최고의 부대찌개 맛집은 킹콩부대찌개’라고 인정받기 위해 보다 공격적으로 우리의 장점을 알려나가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로 재도약할 것이다”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의 이번 ‘추석 방문 인증샷 이벤트’는 킹콩부대찌개 페이스북에서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