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팩트로 알려진 아트델리가 김우리 샵,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사전예약 판매에서 런칭 후, 단 2분 만에 매진이 되는 성과를 내며 화제를 모았다.
㈜피플앤코(대표이사 최재수)의 퍼펙트스킨 시리즈의 신제품인 ‘아트델리’가 CJ 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조기매진의 기록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 단백질 17종과 100% 완벽 일치하는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진짜 피부 같은 리얼 커버가 핵심이다. 차별화된 단백질 성분을 총 33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이어 59.9%의 에센스 성분과, 200여 가지 자연유래성분, 특허 받은 7가지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더 강력한 보습& 피부 재생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베리콜라겐과 59.9%의 에센스가 트리플 아트 마블로 믹스되어 진짜 피부 같은 과즙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일반 팩트의 퍼프와 다르게 손가락 모양에 맞춘 핑거퍼프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차원이 다른 대리석 마블 기법으로 단 하나도 동일한 디자인의 용기가 없어 모든 고객이 다른 디자인의 팩트로 구매하는 특별한 시그니처 용기를 제공한다.
한편, 에센스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팩트, 파우더 등이 필요 없는 올인원 파운데이션인 '아트델리'는 CJ오쇼핑에서 단독판매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